행복한 하루 되세요.^^

경남은행대출 최신업데이트

 

 

살아가다보면 정말 생각지도 못한데에서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 주위에서 도와줄사람이 있다면 정말 좋겠지만 요즘같은 불경기엔 개인간 돈거래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이들 가시는곳이 은행이 될것인데요. 은행이라면 돈을 맡아주기도 하지만 빌려주기도 하는곳이지요. 이러한 많은 은행들중에서 오늘은 경남은행대출에 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경남은행대출 상품중에서는 소액을 빌려주는 상품이 있는데요. 이 상품은 조건도 크게 어렵지는 않은 상품입니다. 현대인들이 대부분 하나정도는 가지고 있는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개인이나 개인사업자에게 신용등급이 1~7등급일경우에 소액으로 최대 3백만원까지 빌리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금액은 최소1백만원부터 최대3백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5.68%인데요. 자격조건이 널널한만큼 다른 시중은행의 직장인대출상품등이나 이런 신용상품보다는 금리가 다소 높은건 사실입니다만 소액으로 1~2%차이이니 크게 부담되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상환은 1년이내에 이뤄지게 됩니다.

 

 

 

 

 

이 상품은 경남은행대출 상품중에서 투유 즉시대출상품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가장 좋은 점으로는 서류같은것을 확인없이 비대면 전용상품이라는것입니다. 비대면이다보니 바쁜 일상을 사시는분들에게 소액이 필요하다면 한번 이용해볼법한 상품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